내마음속 이야기

∴ 이곳은 아토피로 인한 심리적 고민, 대인관계, 사회적 차별, 연예, 결혼, 취업문제등 마음속 고민을 속시원히 털어놓는 공간입니다. 서로가 위로하고 격려하고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따뜻한 희망의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 게시판 보기


자료수 : 1665 개, 56 페이지중 9 페이지 Category
[ ] 제목 : 아토피있는 여성분들은..
 
등록일: 2010-09-07 15:00:06 , 조회: 722

아토피있는 여성분들은 어떤 부부관계나 연애할때 어떠신가요들?

남자쪽에서 다 이해해주시나요? 아니면 피부 왜 그렇냐고 타박받으시나요? 혹은 그것때문에 차이신적은 없는지요?

아토피가 있으면 아무래도 자기보다 좀 처지는 상대와 사귀어야 하는건가요? 정말 궁금하네요.

lgb580
사귈 당시에는 안심했는데 사귀는도중에 심해지면서 헤어졌어요.. 그러다보니 아토피땜에 헤어진거같아서 맘이 아프고 속상하네요.. 지금도 소개팅하게되면 아토피땜에 많이 위축되고 아토피보면 도망갈거같아 무섭네요...... 2010/09/07 15:33  
lovely232
지금까지 만나는 남자들 다이해해줬어요~ 진심으로 사랑하면 아토피아무문제안되더라구요~
걱정하지마세욤~ !!
2010/09/07 16:43  
gjkyk
보통 모르는 사람은 조금 안좋은 시선을 줄수도 있지만 서로 아는 사이가 되면 많이 이해들 해주는것 같아요. 실질적으로 고통은몰라도 계속 봐왔기때문에 '쟤는 그냥 아토피가있어서 피부 트러블 있는 사람' 이라고 생각하는정도. 특히나 남자들은 털털하셔서 그런지 여자 아토피 이해해주시는 분들 많으신듯. 전 남잔데 남자,여자애들 모두랑 이런거 얘기해봤는데 그사람들은 전혀 신경 안쓰인다고들 하더라구요. 아무리 그래도 위축되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마음은 잘 조절이 안되지만요..심지어 저희 교회에 완전 공주병에 모든물건을 손가락으로 집는(말로 설명하기힘들군.;) 그런 여자애가 있는데 저 아토피 완전 심할때도 걍 손잡고 그랬어요.(순간 그애가 제 팔을 보는거 알지만 곧 그냥 넘어가주는게 보였어요. 완전 고마웠죠) 2010/09/07 17:15  
sadistic
별로 저한테 잘해주지도 않는 남자 만나긴 했는데 할 때 타박받고 그런 적은 없었어요.. 2010/09/07 18:04  
아이디없음
아토피가 있어서 가려울떄 말시키면 정말 집중도 안되고 힘이 들어 남자친구한테 짜증도 많이 내는데.. 남자 친구가 많이 참아줘요~ 나중에 진정되면 말하자고~
그리고 저 가려우면 마사지도 해주고 보습제도 발라줘요..ㅎㅎ 너무 고맙죠~
2010/09/08 01:05  
puma601
ㅋㅋ 상태 조을때 소개팅 약속 잡았다가... 약속당일 뒤집어지면 딴 이유만들어 펑크 내기...... 일수 ㅠㅠ 2011/09/02 11:24  

 
 
1425  아토피를 내려놓으면 (1) 498 2010/09/25
1424  오늘은. (10) 650 2010/09/25
1423  휴 제발 ... (1) 393 2010/09/25
1422  서울온지 3일만에 거의 정상인이 되었습니다. (6) 879 2010/09/23
1421  삶이..지랄이다.  575 2010/09/23
1420  아 내년이면 서른이넹..  469 2010/09/23
1419  아주 작은 회의 (1) 384 2010/09/23
1418  예전부터 느꼈다. 우리몸의 증상들..괴이한 증상은 아닐거다.  488 2010/09/22
1417  부정적인마음ㅠㅠ (3) 506 2010/09/20
1416  우리는 무죄.... (2) 462 2010/09/19
1415  나도.. (1) 427 2010/09/18
1414  두렵다... (1) 393 2010/09/17
1413  결혼하고싶다 (3) 697 2010/09/12
1412  죄책감 (6) 562 2010/09/10
1411  글쓴이님! 그리고 댓글 다신분들 제 잘못입니다. (4) 704 2010/09/10
1410  [re] 글쓴이님! 그리고 댓글 다신분들 제 잘못입니다. (3) 512 2010/09/12
1409  우리 회원님들은 용돈 마련은 어떻게 하나요?  391 2010/09/09
1408  저는 얼굴만 아토피에요 (1) 505 2010/09/08
1407  전 rapses6님, 제이제이님 두분 다 이해가 갑니다.. (3) 464 2010/09/08
1406  전 그렇게생각해요 (3) 381 2010/09/07
1405  rapses6님은 너무, (5) 549 2010/09/07
 아토피있는 여성분들은.. (6) 722 2010/09/07
1403  아존나짜증나 (11) 822 2010/09/02
1402  프로토픽 (3) 474 2010/08/31
1401  동정어린 눈빛들 정말 싫네요... (2) 623 2010/08/27
1400  휴- (3) 397 2010/08/26
1399  사랑고백?ㅋㅋ 하려고하는데 아 답답합니다. (4) 507 2010/08/25
1398  옛날 글 읽다가 보니 나르샤가 아토피라는 글이 있는데.. (3) 690 2010/08/22
1397  의료민영화 빠르면 9월 이내에 통과될지도 모른데요...... (1) 667 2010/08/22
1396  외로움을 숙명으로 생각하며 살아야 하는걸까요... (11) 765 2010/08/21
[1][2][3][4][5][6][7][8] 9 [10]..[56][다음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글쓰기 글보기가 안될 때] [게시물 삭제 기준(필독)] [레벨별 메달 아이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