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방

∴ 여성분들만의 정보교류장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밑의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광고, 홍보성 글등 게시물 삭제기준에 위배되는 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자료수 : 6755 개, 199 페이지중 3 페이지 Category
[궁금해요] 제목 : 여러분은 아토피용품 얼마나 쓰시고 얼마나 믿으세요??
 
한아름
등록일: 2010-06-14 18:46:56 , 조회: 1,581

저는 아토피가 유전이라, 태어날때부터 가지고 태어났어요.

어렸을때 아빠한테 내등이 거북이 같애.라는 말이 가슴에 못이 밖히셧는지.
저희 부모님들은 있는돈 없는돈 들여서, 아토피에 조타는 이거저것 사시느라 등골이..지금와서 농담삼아 하시는 말씀이지만, ㅎ ,

저아토피 고친다고 들인돈 치면, 집한채샀다고, ㅋ 하시네요

근데 저는 왜 아토피에 조타는 로션, 의약품이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느껴질까요;

값은 헉.......스럽게 비싼게 아토피용품들인데.

그에 비해 효과는 그리 없는것 같아요.
바르고발라도 건조하고.. 가려웠고..어떤 아토피 화장품은 바르면 하루종일 얼굴에 열감이..


저는 일부러 탈스를 할려고 한게 아니라. 어느순간부터 약을 먹음으로인해서 몸이 너무 힘들고,
연고를 마니 바르니, 얼굴이 얼룩덜룩해져버려서 5년가까이 약을 끊었어요.
그리고 아토피화장품은..넘 비싸서 쓰지를 못햇구요.

오로지 바르는건..
가려울때 바르는 화분에 심겨져있는 생알로에. 음 그리고 나름 고르고 고른 천연화장품.

그때에비하면 . 지금은 마니 양호해야하다고 하나.. 걍 남들먹는거 다 먹고, 화장도하고. 아토피라고 말하지않는이상 다른사람들은 잘 모를정도니까요.

그렇게 아토피용품들을 먹고 바르고햇을때 효과를 봐야했었는데.
왜 오히려 그때보다 지금이 더 편한지..


전 그래서 부모님들이 이젠 뭐조타 함 써봐라 써봐라해도.. 걍 듣고 흘립니다.
미안스럽기도하고.

솔직히. 이제 아토피용품 이제 믿지도 못하겟구요.
아토피라는 병으로 장사하는것 같아서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someday
저도 거의 안써요. 아토피 용품 어떤것들은 너무 답답하고 열감 느껴지고 어쩔땐 간지럽기까지 해서요. 샴푸는 아토피샵에서 사서 써보기도 하고 좋다는 거 쓰는데 (두피가 심해서..) 얼굴이나 몸은 그냥 아무거나 다 써요. 딱히 안맞는것도 없고, 잘 맞는것도 없는 거 같아요. 저는 얼굴에 수분크림 하나 바르고 땡~ 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것저것 쓰기 지치는..;; 엄마는 산삼로션이다 뭐나 막 사오시는데 저는 손도 안대고 있는.. -_-;; 괜히 이거저거 바르다 더 심해질것 같기도하고.. 2010/06/14 20:07
124.5.233.174
 
 
집한채 ...저희도 그래요. ㅎㅎㅎ 안그런 아토피안 가족들이 어디있겠어요 ㅎㅎㅎ
근데 제생각엔 그냥 좋을땐 뭘발라도 좋고 나쁠떈 뭘발라도 나쁘고 걍 아토피제품들이 효과가 없다기보단 시기가...안맞았던것같은 느낌이듭니다.
그나저나 천연화장품도 안좋은것많다고 들었어요;
2010/06/15 07:33
124.54.195.137
 
 
칠야
전 아토피용품 하나도 안 써요ㅠㅠㅠㅠㅠㅠㅠ 2010/06/15 22:54
121.152.160.187
 
 
igh20
샘플이라도 써봐야 하는거죠.
그래다 운 좋게 본인에게 맞는 것도 찾는거구요.
그래도 아토피로 인해 화장품 성분에 더 관심갖게 되고
정말 경제적 시간적인 투자로 경험을 쌓게 되면
결국 본인에게 맞는 걸 찾는 거죠.
그치만 아토피 용품은 너무 심했을 때는 정말 맞는 거 찾기 어렵다는거. -_-;;
2010/06/20 00:13
211.217.29.8
 
 
볼빨간
저도..아토피샵 보습제 덜렁 하나 쓰네요. ㅎㅎ
아토피 심할때는 뭐든 좋다는 것을 하기보다는 안 좋다는 것을 피하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러고 나서 피부가 좀 진정이 되면 그때 좋다는 거에 도전해보는 것이...
2010/07/23 19:07
118.221.43.233
 
 
gmltjs1006
아토피샵꺼만써욬ㅋㅋㅋㅋㅋㅋㅋ 2010/09/15 18:16
222.101.64.223
 
 
emini
요즘은 스테로이드 화장품땜에 아토피 제품 더 못쓰겠어요 그래서 아직도 전 보습제를 찾고 있답니다 ㅠㅠ 맞는게 없어서요 아얘 그냥 일반 순한거나 유기농 화장품으로 알아보는중이예요... 2010/12/28 12:40
112.168.54.154
 
 
forever821
정말로 많죠 어떻게 이렇게 많아졌나 싶을정도로 제품이 많아요...
비싸기도 비싸고
일반피부가 아니기에...보습제정도는 괜찮은거 같아요...일반화장품 쓰면 정말 건조하거등요
자기 피부에 맞는 화장품 찾는게 쉽지는 않을듯
2011/08/16 20:30
114.202.253.65
 
 

 
 
6687 [궁금해요]  홈쇼핑에서 파는 피부관리기요..! 
heyuhj
1358 2010/08/07
6686 [일반]  생리통 완화엔 치즈 ^^!! (5)
vjvb
1973 2010/07/25
6685 [조언해주세요]  혹시 허벌xx프 사용해보신분 있으세요? (7)
fazlahan
1515 2010/06/22
[궁금해요]  여러분은 아토피용품 얼마나 쓰시고 얼마나 믿으세요?? (8)
한아름
1581 2010/06/14
6683 [궁금해요]  기혼자이신 아토피안 분께...진심으로 질문드립니다~~ㅜㅜ (33)
ravian
3839 2010/06/12
6682 [노하우/참고]  사소하지만 꼭 지켜 보세요~ (3)
squib
1453 2010/06/09
6681 [요즘나는...]  임신 중 양호한 경우도 있네요 (7)
s980616
1597 2010/05/10
6680 [고민이에요]  소음순 성형... (9)
healthybear
2399 2010/04/28
6679 [도와주세요!]  <여성분>들만~ 음부 가려움증이요~ (13)
talmud11
4249 2010/04/28
6678 [주절주절]  건조함.. (2)
chaeq
1234 2010/04/18
6677 [조언해주세요]  갑자기 재발한 아토피.. 정말 힘들다. (10)
dordie27
2286 2010/04/07
6676 [요즘나는...]  - (7)
aura0816
1486 2010/04/04
6675 [요즘나는...]  나도 힘들어요. (2)
szzii
1141 2010/04/09
6674 [도와주세요!]  눈 쌍꺼풀 피부가 이상해졌어요 (2)
소프라노
1669 2010/03/28
6673 [고민이에요]  인중부분에 아토피가 있어서 속상해요 (8)
taki820
2436 2010/03/23
6672 [궁금해요]  여자들도 성관계를 하면 기가 빠져서 아토피에 안좋은건가요? (2)
rye19
2921 2010/03/11
6671 [화장품/피부관리]  혹시 프라이머 써 보신분 계시나요? (4)
ggampu
1261 2010/02/21
6670 [궁금해요]  수영장 다닐려구요~ 괜찮을까요? (6)
puma601
1323 2010/02/17
6669 [조언해주세요]  가슴습진..ㅠ 조언좀 (5)
아무개
1948 2010/02/13
6668 [추천해주세요]  수분크림좀 추천해주세요~ (8)
boram4021
1644 2010/02/10
6667 [조언해주세요]  보습제 조언부탁드려요~~ (4)
sando40
1042 2010/02/04
6666 [화장품/피부관리]  건조한 피부에 화장하기 (8)
은미^0^
1998 2010/01/29
6665 [궁금해요]  조언 좀 해주세요 (3)
forever821
944 2010/01/28
6664 [고민이에요]  이제 대학생 되는데요. (6)
04025902
1285 2010/01/24
6663 [조언해주세요]  단식원 추천 좀 부탁드려요~ (1)
n2o96
1532 2010/01/13
6662 [조언해주세요]  아토피 한방치료한지 6개월째... (3)
jjh7777
1802 2009/12/25
6661 [궁금해요]  여러분들 화장하고나서 비누로 씻으세요? (5)
lyn877
1604 2009/12/11
6660 [주절주절]  등산 다니시는 분 계시나요?^^ (2)
rnfma9
1295 2009/12/08
6659 [병원/한의원]  한약 약값 감당하기 힘드네요 ㅠㅠ (6)
dlekfka
1748 2009/12/08
6658 [화장품/피부관리]  슈에무라 클렌징오일이요~그리고 고앤강화장품 (3)
별나라뿅
1549 2009/11/02
6657 [일반]  모공, 탄력 관련 피부과 시술해보신 분 계세요? (1)
cyh0924
1372 2009/10/11
6656 [궁금해요]  탈스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요;; (8)
dlekfka
2141 2009/09/17
6655 [후기/경험담]  유두보호기 (4)
yoyo
1985 2009/09/14
6654 [화장품/피부관리]  보습제 추천부탁드려요^^ (7)
rnfma9
1275 2009/09/07
[1][2] 3 [4][5][6][7][8][9][10]..[199][다음10개]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글쓰기 글보기가 안될 때] [게시물 삭제 기준(필독)] [레벨별 메달 아이콘 안내]